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홈페이지 서비스 고도화 사업 입찰 공고
- 대한치과위생사협회(KDHA) 홈페이지 서비스 고도화 사업 입찰공고 안내 -
홈페이지고도화 서비스 사업 협력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입찰을 시행합니다.
■ 사업명 : 2016년도 KDHA 홈페이지 서비스 고도화 사업
■ 사업기간 : 계약일로부터 4개월
■ 사업예산 : 최대 4,500만원(VAT포함)
■ 계약방법 : 일반공개경쟁입찰(제안서평가에 따른 우선협상대상자 선정)
■ 제안서 접수기간 : 2016. 4.12(화) ~ 4.29(금)까지
■ 제안범위, 제안요구사항 및 제안서 작성 지침 :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고
■ 제안서 제출방법
가. 제출 서류
- 제안서 및 요약서 각 6부 및 CD 1매 (원본 1부, 사본 5부 가능)
- 입찰참가신청서 1부
-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- 법인등기부등본 1부
- 법인인감증명서 1부
-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1부
- 약식 재무제표 1부(제안서에 포함 요망)
-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(제안서에 포함 요망)
- 투입인력의 의료보험납부 확인증(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등) 1부(제안서에 포함 요망)
- 입찰서 1부(봉함 날인하여 제출)
나. 제출 방법
- 공문은 우편, 내사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되 “세부 내역 제안서 6부 및 CD 1부”는 밀봉하여 제출
- 제안서 접수처 및 문의처 : (02465) 서울시 동대문구 고산자로 566 (제기동, 치과위생사회관 )
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정보통신위원회
- 담당자 : 정보통신담당 대리 조대균, Tel.070-5038-0813 /system@kdha.or.kr
- 제안서 제출마감 시한(2016. 4. 29(금) 17:00)을 초과한 경우 제안서를 접수하지 않음.
-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.
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2016년 4월 12일
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정보통신위원회